허각, 건강 생각에 다이어트 도전…30kg 감량 성공
허각, 건강 생각에 다이어트 도전…30kg 감량 성공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7.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각의 근황이 알려졌다. 지난 4월 드라마 '부부의 세계' OST 가창에 참여한 이후 잠시 조용했던 허각이 이번에는 30kg의 감량을 성공했다고 알린 것.

이에 함께 공개된 이미지도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감량 전후 사진으로 정말 같은 사람인가 하는 느낌을 줄 정도로 감량을 해낸 허각이다. 

이에 그는 “지난 2017년 건강검진 중 발견된 갑상선암 수술 후 다시한번 건강의 중요성을 절실하게 느끼며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게 됐다”고 말했다.

현재 허각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있다. 감량 전에는 생각하지 못할 정도로 체중이 증가해 잠시 공황장애가 올 정도로 자존감이 떨어진 상태였으나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고 한다.

허각은 감량 성공 인터뷰를 진행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만이 최선의 방법이라 말했다.

한때는 무조건적으로 절식하며 많이 움직이는 방식만을 고집했지만 매번 실패로 자기와 어울리지 않아 이번에는 전문가를 찾았는데 모든 식사를 다 챙겨 먹으며 관리를 받아 이번 감량을 참 편했다고 속마음을 밝힌 허각이다.

허각은 “옆에서 다이어트 과정을 함께 지켜봐 준 아내가 가장 큰 힘이 됐다. 살이 쪘을 때 나보다 더 내 건강에 대해 걱정을 했는데 이렇게 다이어트에 성공하게 되니 너무 좋다며 매일 다른 사람을 보는 것 같다고 얘기한다”고 전하며 “두 아들의 이름이 허건, 허강인데 다이어트 후에 아이들 이름처럼 건강한 아빠가 돼서 아이들에게 멋진 아빠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