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카이 L7 안마의자,1일 롯데원티비서 8차 판매 방송 진행
휴테크 카이 L7 안마의자,1일 롯데원티비서 8차 판매 방송 진행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6.3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오전 0시부터 40분간 롯데원티비에서 ‘카이 L7’ 판매 방송 진행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일시불 11만원 할인 제공, 전용러그와 발마사지기 사은품까지
사진=휴테크 카이L7 안마의자 롯데원티비 방송 안내
사진=휴테크 카이L7 안마의자 롯데원티비 방송 안내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1일 오전 0시부터 롯데원티비에서 ‘카이 L7’ 8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40분간 진행되며 방송 중 ‘카이 L7’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할부 및 24개월 무상 AS를 제공한다. 일시불로 제품을 구입할 경우에는 1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와 발 마사지기(블랙펄, 화이트펄 색상 랜덤)를 증정한다.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 L7은 험난한 주위 환경을 견뎌내고 단단한 조개껍질 안에 진주를 키워내는 진주조개를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피곤에 지친 고객의 몸을 정성껏 어루만지겠다는 안마의자 본질에 입각한 휴테크의 철학이 반영된 제품이다.

특히 해당 제품에는 휴테크만의 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 기술이 적용돼 각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따라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휴테크만의 4way 주무름 기법과 두드림, 주무름, 복합, 지압, 연타 마사지가 조합되어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는 듯한 최고 수준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짧은 시간 동안 가장 선호하는 부위를 집중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간편 안마 버튼이 리모컨에 탑재되어 있어, 목·어깨와 하반신 집중 프로그램으로 각 신체 부위 및 목적성에 맞게 최적화된 마사지를 구현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더운 여름 홈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카이 L7을 구입할 수 있는 판매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몸이 쉽게 쳐질 수 있는 장마철의 피로를 날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방송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 및 롯데원티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