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석훈, 새 디지털 싱글로 7월 8일 컴백
가수 이석훈, 새 디지털 싱글로 7월 8일 컴백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6.3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가수 이석훈이 달콤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30일 C9엔터테인먼트는 “이석훈이 오는 7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우리 사랑했던 추억을 아직 잊지 말아요’ 이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전작을 통해 깊은 감성을 담은 가을의 정취를 보여줬다면 신곡에선 또 다른 무드가 묻어나는 미디엄템포의 러브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새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파란 바다를 배경으로 홀로 서 있는 이석훈의 감성적인 모습이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또 타이틀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터라 어떤 이야기와 정서로 이석훈 표 러브송을 완성시켰을지 리스너들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이석훈은 ‘우리 사랑했던 추억을 아직 잊지 말아요’를 비롯해 ‘완벽한 날’, ‘사랑하지 말아요’, ‘너였구나’ 등을 발표하고 다양한 OST에 참여하는 등 보컬리스트로서 두드러진 활약상을 펼쳐보였다. 최근엔 '웃는남자'에 이어 '킹키부츠'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도 대활약을 보이며 다방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석훈의 달콤한 감성을 담은 신곡은 오는 7월 8일 오후 6시 감상할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