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요기요 최대 9천원 할인 제공...'찾아가는 멤버쉽' 혜택 강화
KT, 요기요 최대 9천원 할인 제공...'찾아가는 멤버쉽' 혜택 강화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6.3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KT(대표이사 구현모)가 배달앱 이용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7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요기요 최대 9천원 할인 혜택 등 홈캉스족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지난 3일 통계청이 발표한 2020년 4월 온라인 쇼핑 동향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12조26억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1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로 배달음식, 신선식품, 간편조리식 등의 소비가 늘어나면서 음식 서비스 거래액은 세부 상품군 중 가장 높은 83.7% 증가했다. 

특히,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업체 와이즈앱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배달 서비스 결제액이 전년 동기 대비 82%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및 온라인 배달 서비스 이용 증가 트렌드에 맞춰 여름 휴가철 홈캉스족을 위한 배달음식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가장 대표적인 혜택으로 배달전문 업체 요기요와 신규 제휴를 통해 최대 9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이 2장(VIP초이스 통합 월 1회) 제공되며, 멤버십 전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 1장(더블할인 통합 월 1회, 10만장 한정)이 제공된다.

KT-요기요 제휴할인은 ‘슈퍼레드위크 2.0’과 같은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요기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 ‘슈퍼클럽’, 포인트 등 기타 할인 혜택과도 중복 사용이 가능해 고객들은 실제로 더 큰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KT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홈어라운드(집 근처 소비) 혜택도 제공한다. 7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파리바게뜨 구매 시 최대 20%를 할인(1천원당 200원, 더블할인 통합 월 1회)해준다. VIP 고객에게는 베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를 무료(VIP초이스 통합 월 1회)로 제공하며, 등급에 관계 없이 30% 할인(더블할인 통합 월 1회) 혜택도 제공한다. 

KT 5G/GiGA사업본부장 이성환 상무는 “코로나 이후 고객들의 소비 패턴이 비대면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이번 배달 혜택 강화를 시작으로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찾아가는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