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쌍갑포차' 스페셜 디지털 OST 앨범 발매...총 42곡 수록
드라마 '쌍갑포차' 스페셜 디지털 OST 앨범 발매...총 42곡 수록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6.2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가수 벤과 어반자카파 조현아, 육성재 등이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쌍갑포차’의 스페셜 디지털 OST 앨범이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25일 시청자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며 종영한 ‘쌍갑포차’(극본 하윤아, 연출 전창근, 제작 삼화네트웍스, JTBC스튜디오)는 이날 OST의 전 음원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을 다시 한번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정진우의 ‘Dive(다이브)’부터 극 중 강배 역을 맡은 육성재가 가창한 ‘사랑은 추억을 닮아서’, 벤의  ‘I'll be(아일 비)', 조현아 특유의 깊은 음색이 두드러지는 곡 ’우리가 함께 했던 날들‘, 또 DMEANOR(디미너)가 가창한 ’내일에 바래다줄게‘ 등 기존에 발매됐던 OST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올려준 스코어 트랙을 포함해 총 42곡이 수록됐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쌍갑포차’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로,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의 찰떡 연기 호흡과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안겨주는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을 받으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편 ‘쌍갑포차’ OST 피지컬 앨범은 오는 7월 1일까지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7월 3일 정식 발매된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