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제품 체험 기회 제공'
템퍼코리아,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제품 체험 기회 제공'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6.2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26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울렛 3층 리빙관에 위치한 ‘템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은 26평 규모로, 템퍼의 다양한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그리고 모션베드와 기능성 베개 등 템퍼의 대표 제품들이 다양하게 전시돼 있다. 특히, 편안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춰 편리미엄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템퍼 모션베드 (제로 지 컨투어/제로 지 라이프스타일/에르고 어스파이어)도 모두 진열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템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에서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심플하고 기능적인 프레임인 ▲템퍼 스타일 프레임(월넛 색상)과 시원한 촉감을 전해주는 쿨터치가 적용된 ▲템퍼 프리마19 매트리스(전 사이즈)를 30% 할인 판매하고, 진열 매트리스와 기능성 베개도 40~50% 할인하는 알찬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은 중부권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는 만큼, 템퍼 매장에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템퍼 매장에 들러 편하게 제품 체험을 해 보시며, 템퍼의 기술력과 편안함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템퍼는 미국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륙 시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로 만들어진 매트리스 브랜드다. 아울러 템퍼코리아가 국내에 정식 수입하고 유통하는 템퍼 매트리스와 베개, 액세서리 제품은 덴마크 공장에서 제조된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