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 발매...서강준 주연 M/V도 공개
정승환,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 발매...서강준 주연 M/V도 공개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6.2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가수 정승환이 25일 저녁 6시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을 국내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표한다.

정승환의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은 글로벌 치약 브랜드 덴티스테와의 콜라보 음원이다. ‘달을따라 걷다 보면’은 어두운 밤이 지나 밝은 아침이 찾아오듯 사랑이란 감정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과정을 담아내었다. 혼자 밤 거리를 거닐며 나지막하게 내뱉는 진심어린 마음이 사랑의 대상에게 닿길 바라는 따뜻한 메세지를 담았으며 멜로디와 가사가 정승환 특유의 감성이 담긴 목소리와 조화를 이룬다.

정승환의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은 혼자만의 일상에 익숙해진 20대에게 사랑의 감정을 일깨워주는 '2020 덴티스테 캠페인'의 일환으로, 배우 서강준과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활약한 신예 홍지윤이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덴티스테 미니무비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의 주제곡이기도 하다. 극중 남녀 주인공인 서강준과 홍지윤이 조금씩 사랑을 깨닫고 한걸음 더 다가가려는 감정을 담은 영상을 정승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담아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정승환과 배우 서강준의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5일 저녁 6시 전 음원사이트와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된다. 정승환의 라이브 영상도 원더케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강준과 정승환의 만남으로 기대를 불러일으켰던 미니무비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도 오늘 저녁 6시 유튜브와 덴티스테 공식 캠페인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달을 따라 걷다 보면' 발매 이벤트인 총 상금 1100만원의 ‘욕실라이브 챌린지’도 진행된다. 욕실에서 정승환의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을 본인만의 개성으로 커버하는 챌린지로 덴티스테 공식 캠페인 사이트에서 참여 할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