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코로나 시대 보안전략 제시하는 온라인 세미나 개최...고객 소통 강화
안랩, 코로나 시대 보안전략 제시하는 온라인 세미나 개최...고객 소통 강화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6.23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안랩이 ‘언택트’ 방식의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

안랩(대표 강석균)은 23일 EP(엔드포인트) 고객을 시작으로, 서비스 및 NW(네트워크) 고객을 대상으로 코로나 시대의 보안 전략을 제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잇따라 개최한다.

안랩 EPN사업부는 6월 23(화)~7월 23일(목)동안 총 8회에 걸쳐 EP고객사 보안담당자를 대상으로 ‘안랩 ISF SQUARE 2020 for Virtual(ISF 스퀘어 포 버추얼)’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안랩 EPN사업부는 이번 행사에서 ▲2020년 보안위협 동향 및 전망 ▲클라우드 환경의 서버 워크로드 보안 방안 ▲포스트 팬데믹 시대의 보안 전략 ▲효과적인 EDR 솔루션 도입방안 등 변화하는 IT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보안 전략과 솔루션 활용 방안을 제시한다.

이어 7월 2일(목)에는 서비스사업부가 기업 ∙ 금융 ∙ 공공 부문 고객사 IT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안랩 Online Seminar(온라인 세미나) 2020’을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코로나19’ 이슈 악용 사이버 공격 사례 등 사이버 보안위협 동향 및 대응방안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IT인프라 장애예측(AIOps) 솔루션 구축 사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AIOps(Artificial Intelligence for IT operations)란 인공지능 기반 IT 시스템 성능 분석을 기반으로 장애를 예측하는 서비스다.

7월 14(화)~17(금)일까지는 NW 고객을 위한 ‘안랩 VIP Summit 2020 Live Webinar(VIP 서밋 2020 라이브 웨비나)’가 열린다. 이 세미나에서는 ▲차세대 IPS를 통한 네트워크 보안 위협 대응 사례 ▲안랩 ‘트러스가드(TrusGuard)’를 통한 원격 업무 구성 사례 ▲디도스(DDos) 공격 대응 등 다양한 보안위협 사례와 대응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 참가신청은 안랩 홈페이지 내 ‘AhnLab 세미나’ 게시판에서 가능하다. 각 행사는 사전 등록으로만 진행된다.

안랩 강석균 대표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고객과의 대면이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보안의 인사이트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