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1회 코베 베이비페어’ 코엑스에서 6월 25일 개최
‘제 31회 코베 베이비페어’ 코엑스에서 6월 25일 개최
  • 이미라 기자
  • 승인 2020.06.1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부터 육아까지 필요한 모든 용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이달 25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코엑스와 ㈜메쎄이상의 공동주최로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 간 열릴 코베에서는 대한민국 모든 예비 및 초보 부모라면 누구나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을 경험하고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대한민국 최대규모로 개최되는 코베에서는 최다 브랜드가 참가해 ▲베이비젠요요 ▲폴레드 ▲밤부베베 ▲뻬그뻬레고 ▲알집매트 ▲오이스터 ▲핀덴베베 ▲블루래빗 ▲다이치 ▲잉글레시나 등이 참가하여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가 입점, 다양한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초보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육아용품들과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코베 전시장 내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사업장 소재지에 따라 사용 가능한 브랜드가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코베어플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코베쿠폰을 사용하면 보다 할인된 가격에 제품구매가 가능하다.

반면 이번 전시회 방역대책의 일환으로 무료 셔틀버스와 유모차 대여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는다. 이에 대해 코베 관계자는‘참관객들의 안전을 위한 조치’ 라고 밝혔다.

전시행사 주최 측은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대책을 시행한다. 입장객에게 마스크를 필수 착용토록 하고, 체온측정 이후 동선에 따라 간격을 둬 입장하도록 할 방침이다. 

더불어 행사장 내 정부의 방역지침과 거리두기 정책 또한 준수하여 전시장 출입구에 열감지카메라를 설치하고 행사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할 예정이다. 전시장 내부 방역 대책으로는 통로 및 부대시설을 확장하고 거리두기 간격을 감안하여 참관객 수용인원을 제한할 계획이다. 또한 인파가 집중되지 않도록 입출구를 별도로 운영한다.

한편, 31회 코베 베이비페어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정가 1만 원이나 6월 2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 신청이 가능하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