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홈스쿨링 필수템 ‘요미몬의 사운드차트’ 신규 3종 출시
우리아이 홈스쿨링 필수템 ‘요미몬의 사운드차트’ 신규 3종 출시
  • 이미라 기자
  • 승인 2020.06.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유아용 학습벽보에서 한 단계 진화한 형태의 사운드차트로 육아맘들의 사랑을 받아온 요미몬의 사운드차트가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요미차트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면 그림을 보는 것에 그치는 유아포스터와 달리 그림을 터치했을 때 음성과 효과음을 활용해 학습내용을 전달하고 퀴즈까지 풀어볼 수 있다는 점이다. QR코드를 스캔해 스마트폰 앱과 함께 이용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고, 세이펜 등 고가의 기기를 별도로 구매할 필요도 없다. 

먼저 출시된 ‘한글첫걸음’, ‘잉글리쉬알파벳’, ‘숫자첫걸음’, ‘육지동물’, ‘과일채소’ 5종에 이어 이번에 출시된 3종은 바다에 사는 생물 23종의 한글과 영어이름 그리고 생김새 등을 학습할 수 있는 '바다생물'편, 곤충과 식물 23종의 한·영 명칭과 모양을 학습하는 말하는 자연도감 '곤충과 식물'편 그리고 다양한 악기들의 소리와 연주곡, 명칭을 배워보는 '악기'편으로 구성되었다.

이번에도 역시 유아교육에 맞춘 전문 성우와 영어 네이티브 성우가 들려주는 정확한 발음, 그리고 실제 악기소리와 연주곡 등이 실려있어 아이들에게 학습효과와 흥미를 동시에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악기’편의 경우 아이가 직접 피아노 연주도 해볼 수 있도록 건반 기능이 지원된다.

해당 학습용 포스터는 pvc소재로 되어 있어 아이들 손에 찢어질 걱정이 없으며, 물이나 주스 등을 쏟아도 젖거나 오염될 걱정이 없다. 또한 어린이 제품 안전특별법에 기준한 내구성 테스트, 유해성분 검사 등을 통과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업체 측에서는 “코로나19 이후 홈스쿨링 관련 제품이나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신제품이나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 역시 높아진 상황이라 좀 더 다양한 학습콘텐츠가 탑재된 요미몬 차트 소식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많았다”며, “이번에 3종이 새로 런칭하면서 한글포스터, 알파벳포스터를 포함한 총 8종의 다양한 홈스쿨링 콘텐츠를 활용해 아이들의 인지학습능력을 키워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상품은 현재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마켓과 쿠팡, 티몬 등의 소셜커머스에서 구매가능하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