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재즈 아티스트 이진아, 신곡 'Dangerous Dream' 공개
팝재즈 아티스트 이진아, 신곡 'Dangerous Dream' 공개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5.2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팝재즈 아티스트 이진아가 오늘(29일) 신곡을 발표, 대중을 'Dangerous Dream'으로 초대한다. 

이진아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Dangerous Dream'을 정식 발매한다. 

'Dangerous Dream'은 팝 스타일의 캐치한 코러스 멜로디와 재지한 피아노 보이싱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이진아의 진솔한 내면을 비추는 가사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이번에 발표하는 'Dangerous Dream'은 프로듀서 ILLUID HALLER가 작, 편곡에 참여했다. ILLUID HALLER는 2020년 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랩 앨범' 부문에 프로듀싱 앨범으로 노미네이트 된 세계적인 프로듀서다. ILLUID HALLER는 이진아의 재즈 감성에 밀도 높은 시퀀싱을 더해 트랙의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공개되는 'Dangerous Dream' 뮤직비디오는 순수한 꿈을 가지고 있었던 과거의 모습을 찾아 떠나는 이진아의 환상이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담긴다. 이진아는 뮤직비디오 속 양갈래 머리로 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끈다. 

이진아는 재즈를 베이스로 다양한 장르와 접목시키는 독보적 색깔의 재즈 아티스트.  2018년 정규 1집 '진아식당 Full Course’ 이후 약 2년 만의 신곡 'Dangerous Dream' 발표 소식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도 개성있는 음악과 울림을 주는 메시지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어루만 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진아의 새 싱글 'Dangerous Dream'은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