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무이,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코이무이,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5.2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국내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코이무이(KOIMOOI)’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하며 팝업스토어를 6월 1일부터 진행한다.

2019년 8월 신규 런칭한 코이무이는 퀄리티 높은 디테일과 세련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통해 전 연령대를 아우르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각종 온라인 패션몰부터 오프라인 편집샵 입점 등 유통망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다양한 드라마 속 셀럽들의 아이템으로 등장하고 있다.

코이무이 관계자는 “브랜드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덕에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수 있었고, 많은 고객들에게 코이무이의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쁜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코이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 입점과 함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매장 내에 있는 아트존을 촬영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코이무이의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코이무이의 모든 아이템은 오는 6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