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러, 공간이 넓어지는 거울 인테리어 꿀팁 선사
위미러, 공간이 넓어지는 거울 인테리어 꿀팁 선사
  • 이미라 기자
  • 승인 2020.05.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공간을 가꾸는 홈스타일링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도 많아지고 있다. 

특히 아트 콜라보 거울 브랜드 위미러는 전신거울, 욕실 거울, 화장대 거울 등 다양한 거울 인테리어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울 인테리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흔히 작은방에 인테리어 소품을 배치하면 공간이 좁아 보일 것이라고 염려하지만 거울은 사물을 반사하기 때문에 적재적소에 위치할 시 사용자의 ‘시각적인 범위’를 넓게 만들어준다. 

작은 거울보다는 크기가 크고, 폭이 넓은 거울을 걸 때 방안이 더 넓고, 환하게 보이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때 노프레임 거울은 ‘시각적인 확장감’과 ‘착시효과’를 부여해 좁은 방 인테리어에 추천하는 상품이다.

좁은 방을 넓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거울뿐 아니라 함께 배치하는 가구 역시 중요하다. 좁은 방에 가구를 설치할 때는 높은 가구보다 낮은 가구를 배치할 때 공간이 더 넓어 보인다. 가구의 위치와 천장이 가깝고, 벽면을 차지하는 부분이 넓을 경우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전신거울을 설치하고 싶은데 자리가 부족할 경우엔 위미러의 아르무와 옷걸이 행거 전신거울을 채택하면 행거와 전신거울 두 가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동과 설치가 쉬운 거울을 찾는다면, 이젤형 전신거울을 추천한다. 이젤형은 높이 조절 및 이동이 쉬워 어느 공간에나 쉽게 설치할 수 있고, 다른 노프레임 거울과 적용이 가능해 공간에 따른 활용도가 높다.

위미러는 최근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아진 고객들을 위한 아트 콜라보 거울인 디비젼 거울과 특색 있는 수입 거울을 출시했다. 또한 인테리어가 아직 어려운 초보자를 위해 사이트를 통한 가상 인테리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제품 실물은 부천과 부산 오프라인 쇼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방문 시 큐레이터에게 전시 작품 할인 및 아트 컨설팅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