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진아, 2년 만에 신곡 'Dangerous Dream'으로 컴백
싱어송라이터 이진아, 2년 만에 신곡 'Dangerous Dream'으로 컴백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5.2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팝재즈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오는 29일 약 2년 만에 신곡 'Dangerous Dream'를 발표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1일 오후 8시에 공식 SNS를 통해서 싱글 'Dangerous Dream'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이진아가 영롱한 보라빛 배경 속에서 등장한다. 그는 마치 꿈 속으로 빠지는 듯 눈을 감고 'Dangerous Dream'라고 적혀있는 노트를 품에 안고 키치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Dangerous Dream'은 언제나 깨어있는 마음으로 꿈을 좇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진아의 진솔한 내면을 비추는 가사와 코러스 멜로디, 재지한 스타일의 피아노가 인상적이다.

'Dangerous Dream'은 2018년 정규 1집 '진아식당 Full Course’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이진아의 새 싱글. 주특기인 재즈를 베이스로 다양한 장르와의 탁월한 접목을 보여주며 매번 개성이 뚜렷한 결과물을 보여준 이진아인 만큼, 오랜 만에 공개하는 신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Dangerous Dream'는 오는 5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