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 소수자에 대한 지지 담은 '레인보우 캡슐 컬렉션' 론칭
AMI, 소수자에 대한 지지 담은 '레인보우 캡슐 컬렉션' 론칭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5.2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특유의 친근하고 유쾌한 컬렉션으로 사랑받아 온 알렉상드르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si)가 이끄는 Ami (이하 ‘아미’)에서 오는 6월 1일 프라이드 먼스 (Pride Month)를 기념하여 특별한 캡슐 컬렉션을 런칭한다. 

아미는 지난 수년간 소수자들을 지지해왔으며, 이번 2020년에는 비영리 단체인 GLAAD에 힘을 보태기 위하여 레인보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미의 레인보우 컬렉션은 기존 레드, 블랙 컬러로 선보인 아미의 하트가 무지개 컬러로 고안되었으며 폴로, 티셔츠, 베이스볼 캡, 토트백과 키링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미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상드르 마티우시 (Alexandre Mattiussi)는 “아미는 우정, 사랑, 포용, 동등이라는 가치 하에 브랜드를 전개해왔고, 이를 지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 같은 이유로 소수자에 대한 인권 보호는 우리에게 더욱 중요한 의미를 지니며 이들에 대한 보호는 현재 우리가 살아가는 어려운 환경에서 더욱 중요해졌다. 이번 2020년, 우리는 현재에 이르기까지 차별에 맞서 더욱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준 GLAAD 를 지지하게 되어 자랑스러우며 영광스럽다” 고 밝혔다. 

본 캡슐 컬렉션은 전 세계 아미의 공식 스토어에서 (일부 매장 제외) 6월 1일부터 판매되며 수익금 전액은 GLAAD 에 기부된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