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영탁, ‘꼰대인턴’의 첫번째 OST 참여
가수 영탁, ‘꼰대인턴’의 첫번째 OST 참여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5.2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가수 영탁이 참여한 ‘꼰대인턴’ 첫 번째 OST가 음원으로 공개된다.

영탁은 21일 정오(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 HIM) OST Part 1 ‘꼰대라떼’를 발매한다.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 '꼰대라떼'는 최근 '라떼는 말이야'로 대표되는 꼰대를 재치있게 풍자한 노래다. ‘누나가 딱이야’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홍정수-이재규 콤비와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 장민호의 '역쩐인생' 작사가 김희진의 가세로 더욱 재밌고 흥겨운 댄스트롯이 완성됐다. 

영탁은 OST 제작사 뉴에라프로젝트를 통해 “제가 부른 노래가 드라마에 나온다고 생각하니 정말 기대되고 설렌다”고 소감을 전하며 “팬 여러분들도 ‘꼰대인턴’ 본방사수하면서 제가 참여한 OST도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지난 20일 오후 1화가 방영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동시에 '웨이브'(wavve /투자 참여)를 통해서도 온라인 독점 공개됐다.

한편, MBC는 5월 부분 개편을 통해 수목미니시리즈는 기존 밤 8시 55분을 유지하고, 영화 특별편성으로 대체됐던 월화미니시리즈는 새로운 시간대인 밤 9시 30분에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