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및 드라마 제작사 겸 트레이닝 센터 키즈틴 오픈
영화 및 드라마 제작사 겸 트레이닝 센터 키즈틴 오픈
  • 이상우 기자
  • 승인 2020.05.0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서와 캐스팅 전문 맛집은 처음이지
-다양한 기회와 전문화된 매니지먼트
-어린이와 청소년의 드라마, 영화, 웹드라마 전문 제작사
[사진제공=키즈틴]
[사진제공=키즈틴]

[미디어리퍼블릭] 이상우 기자=확정된 작품 시나리오로 연기를 배우고 다양한 작품을 경험함으로써 개성있는 연기자의 꿈을 이룰수 있도록 도와줄수있는 영화, 드라마 제작사겸 트레이닝센터가 5월1일 오픈한다. 신사동에 트레이닝센터를 여는 키즈틴의 서세욱 대표는 약 18년간 교육의 길을 걷고 있는 교육전문가이기도하다. 

키즈틴 서세욱 대표는 "지금의 많은 아역 전문 연기학원은 소질이 있던 없던 배우들을 받아들여 자신들의 이익추구에만 치중한 면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는 교육센터도 배우들도 발전이 없죠. 키즈틴에 들어오려면 누구나 응시할수는 있지만 아무나 들어올수 없도록 오디션의 질을 높이고자 노력할것이며, 다양한 미션과 활동을 통해 연기의 재미를 느끼고 창의적인 분위기속에 스스로 자신에게 맞는 역할을 자연스레 찾아갈수 있을것"이라고 말한다.

또한 서세욱 대표는 "오디션을 통해 선발하고 좋은 인재들을 뽑아도 고전적인 교육방식으로는 지금의 트렌디한 방향을 따라갈수 없습니다. 따라서 키즈틴에서는 지속적인 오디션 기획으로 배우들이 충분한 경험을 쌓을수 있도록 할것이며 최고의 캐스팅 디렉터와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배우들이 안정적으로 교육에만 전념할수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고 자심감을 보였다.

[사진=천사들의합창]
[사진=천사들의합창]

한편, 키즈틴에서는 1989년 멕시코에서 방영해 어린이 외화 사상 가장 오랫동안 회자되었던 천사들의 합창이 모티브인 천사일기(가제)의 18명의 주연배우 오디션도 진행한다.

키즈틴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천사일기(가칭)의 시놉시스와 배역소개를 볼수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