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테일러,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맞춤정장 프로모션 진행
HK테일러,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맞춤정장 프로모션 진행
  • 이미라 기자
  • 승인 2020.05.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특정 요일에 오전 11시 또는 12시 예약 방문 시 맞춤정장 두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고급 정장 벨트까지 증정된다.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예복은 풀 패키지로 진행된다. 본식 맞춤정장과 맞춤셔츠와 셔츠 이니셜 서비스, 일상정장으로 리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여 진행 시 촬영용 액세서리를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다. 예복 진행 고객에게는 혼주정장 풀 패키지 69만원 진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장과 맞춤셔츠와 타이, 벨트가 구성되어 있다.

클래식 수트의 완성인 비스포크 프로모션은 이태리 로로피아나와 영국 스카발 등 세계 최고급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소공동 전통 제작방식으로 직영 공방에서만 제작되고 있다. 특히 개인 패턴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체형보완과 사이즈 맞춤에 뛰어나며 착용감 역시 남다르다.

여성맞춤정장 진행에는 ‘HK테일러 우먼수트’ 라인이 준비되어 있다. 마찬가지로 업체의 자체 제작소에서만 제작되고 있으며 가봉을 통해 체형과 사이즈의 단점 개선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 한 사람만을 위해 제작되는 HK테일러 맞춤정장 프로모션으로 뜻깊은 추억과 선물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과 청담점 외 전국 매장이 운영중이며 업체 정보와 프로모션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tailor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