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CRM솔루션 제공 기업 세일즈인사이트㈜ 와 파트너십 체결
타이거컴퍼니, CRM솔루션 제공 기업 세일즈인사이트㈜ 와 파트너십 체결
  • 이상우 기자
  • 승인 2020.04.2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 간 협력 강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언택트 관련 기술 수요 급증
양사 모두 어려운 시기에도 상생과 협력에 대한 비전으로 이뤄진 파트너십
사진제공=LEE PD&PHOTO
사진제공=LEE PD&PHOTO

[미디어리퍼블릭] 이상우 기자=코로나19로 장기화되는 경기 불황에도 웃음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는 기업이 있다.

기업용 All-in-one 협업툴 ‘TIGRIS(티그리스)’를 제공하는 타이거컴퍼니 (대표 김범진)가 고객 및 영업 관리 전문 CRM 솔루션인 ‘세일즈포인트’를 서비스하는 세일즈인사이트㈜ (대표 고명식)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 모두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 공급자로 4년 연속 선정된 기업으로서 국내 입지가 탄탄하고 기술력을 인정받는 회사들간의 협력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고객 가치 실현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필두로, 지속적인 교류와 인사이트를 통해 SaaS(Software as a Service) 서비스 사업 발굴 계획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IGRIS(티그리스)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 언제든 업무정보를 공유하고 메신저, 이메일은 물론 전자결재와 근태관리 그리고 화상회의까지 다양한 근무 형태에 적합한 기능을 갖춘 All-in-one 협업 서비스이다.

타이거컴퍼니 김범진 대표는 “외부 고객 관리에 최적화된 세일즈포인트와 내부고객 즉, 직원과의 소통에 탁월한 티그리스가 함께 한다면 기업이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부분에 있어 시너지 효과를 불러 일으킬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세일즈인사이트㈜ 고명식 대표 역시 “지금은 ‘통제’의 시대가 아닌 ‘협업’의 시대이다. 영업조직이 최대의 성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영업정보의 Data화와 함께 조직 내의 실시간 협력이 굉장히 중요하다.”며 “이번 협약으로 양사의 부족한 점을 상호 보완하여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세일즈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세일즈포인트’는 업종별 대표기업에서 검증된 CRM 서비스로, 효율적인 영업활동을 위한 영업 지원 도구이다. 한 화면에서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Single View Interface를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