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호 의원 “지역발전과 문재인 정부 성공 위해 노력하겠다”
이용호 의원 “지역발전과 문재인 정부 성공 위해 노력하겠다”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4.1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홍은기 기자=4.15 총선에서 남원·임실·순창 지역에 당선된 이용호 의원이 지역발전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용호 의원은 16일 당선 소감을 통해 “정말 감사하다. 여러분께 큰절 올린 그 마음 깊이 새기고 제대로 일하겠다. 우리 지역 선거에 관심 가져주신 모든 국민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오늘의 승리는 결코 저만의 승리가 아니다. 위대한 민심의 승리다. 지역발전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바라는 시·군민 여러분의 위대한 승리다. 우리 지역의 명예와 자존심을 지키려는 현명한 선택의 결과다”라고 설명했다.

이 의원은 선거 과정에서 지역 시민, 군민들에게 민주당으로 들어가 임기 중반을 지난 현 정부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이 약속을 지키겠다는 뜻도 함께 전했다. 

이 의원은 “코로나 사태가 석달째 이어지고 있다. 소상공인, 농민, 청년, 어르신 등 우리 사회의 약자들은 더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분들이 체감할 수 있는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조속히 시행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민심은 천심’이라는 말을 실감했다. 시·군민 여러분과 함께 같은 꿈을 꾸며 열심히 일하겠다”며 경쟁자였던 이강래 후보, 정상모 후보, 방경채 후보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해 저와 함께 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린다. 저부터 낮은 자세로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