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클라우드’ 부분 경쟁력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타이거컴퍼니, ‘클라우드’ 부분 경쟁력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상우 기자
  • 승인 2020.04.1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거컴퍼니, ‘클라우드’ 컨설팅 전문기업 ㈜구름연구소와 업무협약 체결
기존 ‘클라우드’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갖춰
사진제공=LEE PD&PHOTO
사진제공=LEE PD&PHOTO

[미디어리퍼블릭] 홍정기 기자=지난 2020년 4월 4일 클라우드 서비스 기반 소통, 협업 특화 소셜웨어 TIGRIS(티그리스) 를 제공하는 ㈜타이거컴퍼니 (대표 김범진) 와 공공·민간 분야의 클라우드 도입·운영방안 등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구름연구소 (대표 서정한) 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근무 방식 변화가 요구되는 비즈니스 현장을 지원함과 동시에 클라우드 업무환경 도입 <무료 컨설팅> 지원 서비스, 중소기업에 적합한 재택근무 및 유연근무가 가능한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함께 나아갈 것이라는 입장이다.

김범진 대표는 “클라우드 컨설팅 방법론과 전문성을 갖춘 기업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고 말하며 “현재 제공중인 TIGRIS(티그리스)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를 추구하고 있으며, 양사의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미래가치를 발굴하고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는데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름연구소 서정한 대표는 “국내외 재택,원격근무를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이 존재하지만, 중소기업의 입장에서는 모든 솔루션을 테스트해 볼 수가 없어 주로 널리 알려진 제품을 선택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면서 “솔루션들 마다 특장점을 가지고 있고, 특히 티그리스 제품은 다양한 근태관리를 할 수 있어, 유연근무를 하고자 하는 업체에게 가장 추전 할 만한 솔루션이다.” 고 말했다. 또한, “이번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 업무환경 도입이 필요한 기업에게 보다 적극적인 컨설팅과 실질적인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약속했다.

사진제공=LEE PD&PHOTO
사진제공=LEE PD&PHOTO

TIGRIS(티그리스)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 언제든 업무정보를 공유하고 이메일, 전자결재, 근태관리, 메신저, 화상회의를 비롯한 재택근무에 적합한 기능들을 갖춘 All-in-one 협업 서비스이다. 또한 이번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침제 속에 정부 긴급지원서비스 공급기업에 선정이 되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3개월 무상 서비스 지원을 진행 중이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