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유명 아이돌 K-POP 댄스 선생님으로 변신”
아이돌 그룹 “유명 아이돌 K-POP 댄스 선생님으로 변신”
  • 이상우 기자
  • 승인 2020.04.09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주치의와 함께 “K-POP홈케어”

[미디어리퍼블릭] 이상우 기자=한류스타로 발돋음 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디크런치, 동키즈 ,공원소녀, 뉴키드 4팀이 재능 기부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시간을 집에 머물러 있는 국내외 케이팝 팬들을 위해 강남구청과 함께 K-POP스타들의 댄스를 직접 가르쳐주는 프로그램으로 4월 8일 오전 10시에 찾아간다.

사진제공=LEE PD&PHOTO
사진제공=LEE PD&PHOTO

아이돌주치의와 함께 “K-POP홈케어”라는 타이틀로 아이돌 팀이 안무 선생님으로 변신해 15분 동안 K-POP곡의 안무와 멤버들의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으로 꾸며지며 누구나 이 영상 한편 이면 K-POP 댄스를 집에서 마스터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디크런치는 EXO “템포“를 공원소녀는 유튜브 조회수 2억뷰 돌파를 한 블랙핑크 “킬 디스 러브“를 동키즈 는 본인들의 신곡인 ”뤼팽” 뉴키드 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온(ON)“ 댄스를 준비 했고 홈케어 영상을 통해 각 팀들만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 했다고 한다.

사진제공=LEE PD&PHOTO
사진제공=LEE PD&PHOTO

영상은 전세계 팬들이 즐길수 있도록 한.영.중 의 다국어 언어로 제작 배포 되며 KPOPCON 유튜브 채널과 강남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제작사 베스트온미디어는 전 세계적인 위기상황에서도 K-POP열풍이 식지 않고 있으며 퀄리티 있는 “K-POP홈케어”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슬기롭게 집콕 생활을 극복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