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중독성·퍼포먼스 모두 잡은 데뷔 리드 싱글 B ‘아싸’ M/V 선공개
시그니처, 중독성·퍼포먼스 모두 잡은 데뷔 리드 싱글 B ‘아싸’ M/V 선공개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4.0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홍은기 기자=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선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6일 0시 시그니처(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 공식 SNS를 통해 데뷔 리드 싱글 B ‘아싸’(cignature debut lead single B ‘ASSA’)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됐다. 

마치 팝 아트 속에 들어간 듯한 ‘아싸’ 뮤직비디오 속 시그니처는 스포티한 착장은 물론 다채로운 트로피컬 컬러의 패션으로 통통 튀는 에너지와 활기를 동시에 전했다. 

특히 후렴구 반전되는 분위기에서는 화이트&블랙 슈트를 번갈아 보여주며 한층 더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발산했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걸맞은 포인트 안무 또한 인상적이다. 손뼉을 치는 안무는 물론 머리를 뒤로 넘기는 등의 포인트 안무들이 곳곳에 녹아있어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만들었다. 

‘아싸’는 추임새로 많이 사용하는 ‘아싸’와 ‘아웃 사이더’의 줄임말로, 중의적 표현을 담고 있다. 시그니처는 ‘눈누난나’에 이어 ‘아싸’까지 자신들만의 의미를 녹여낸 신조어로 패러다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영크러시’ 대표 주자 시그니처의 데뷔 리드 싱글 B ‘아싸’ 음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