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필, 무선 탁상용 선풍기 ‘BARSET 4D FAN’ 와디즈 펀딩 오픈
블루필, 무선 탁상용 선풍기 ‘BARSET 4D FAN’ 와디즈 펀딩 오픈
  • 홍정기 기자
  • 승인 2020.04.0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2일차 1184% 돌파

[미디어리퍼블릭] 홍정기 기자=휴대용 선풍기 미니헤드로 작년 40만 개의 판매고를 올렸던 블루필이 “높이+좌우+상하+원격” 4D 기능으로 무장한 바셋 4D 선풍기 와디즈 펀딩을 지난 4월 5일 정오에 오픈했다. 

기존 탁상용 선풍기의 기능적 한계에 아쉬움을 느끼던 소비자들이 바셋 4D 선풍기에 많은 호응을 보내주며 펀딩 오픈 1초 만에 목표 금액을 달성했다. 오픈 2일 차인 현재 1,184%를 돌파하며 성황리에 캠 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삼성전자에서 독자적인 모터와 팬에 대한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스핀오프한 기업 블루필이 개발한 바셋 4D는 최대 52cm까지 늘어나는 높이, 좌우 120°까지 움직이는 자동 회전 기능, 상하 30°까지 움직이는 각도, 그리고 원격으로 조종이 가능한 리모컨 기능까지 갖춘 신개념 선풍기이다. 기존 탁상형 선풍기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기능이 모두 탑재되면서 취향이나 상황에 맞 춰 다양하고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바셋 4D 선풍기는 5엽 날개와 유체역학의 조화로 일반 대형 선풍기와 견주어도 뒤처지지 않는 강력한 바람을 자랑한다. 또한 BLDC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업계 최고 수준의 9V BLDC+모터 를 사용해 소음과 파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강력한 바람은 소음이 동반된다고 여겼던 기존 상식에서 벗어나 강력하면서도 조용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강력한 바람 덕분에 여 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무선 써큘레이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블루필 관계자는 “바람이 충분하지 않았던 휴대용 선풍기, 들고 다니기 버거웠던 일반 선풍기, 그리고 기능이 부족했던 탁상용 선풍기의 단점은 해소하고, 각 제품군의 장점은 합친 이번 바셋 4D 선풍기 펀딩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와디즈 펀딩에 참여하면 누 구보다 빠르고 좋은 가격 혜택으로 블루필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바셋 4D 선풍기는 오는 4월 20일까지 와디즈에서 펀딩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펀딩 이후에는 블루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