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잘못됐어' 권진아, '자작 불패' 입증…'믿듣 가수'로 우뚝
'뭔가 잘못됐어' 권진아, '자작 불패' 입증…'믿듣 가수'로 우뚝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4.0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진아, '봄의 음색여신'으로 귀환…독보적 감성에 "역시 권진아" 호평

[미디어리퍼블릭] 홍은기 기자='믿고 듣는' 권진아가 '봄의 음색여신'으로 돌아왔다. 특히 권진아가 탄생시킨 사랑의 설렘이 리스너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권진아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뭔가 잘못됐어'를 공개, 봄날에 어울리는 온기를 불어넣었다.

독보적인 이별 감성으로 음악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권진아. 그가 새롭게 선택한 것은 사랑에 대한 단상이었다. 특히 권진아는 신곡 '뭔가 잘못됐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자신의 음악적 역량은 물론, 진정성까지 진하게 녹여냈다.

'뭔가 잘못됐어'는 순식간에 사랑에 빠져버린 후 혼란스럽고 아득한 마음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곡으로, 사랑으로 인해 뒤바뀐 자신의 세상을 이야기한 곡이다. 권진아는 편안하고 감성적인 멜로디에 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설렘 지수'를 높였다.

데뷔 앨범 수록곡부터 '플라이 어웨이(Fly away)', '이번겨울', '운이 좋았지', '오늘 뭐했는지 말해봐' 등 꾸준히 작곡, 작사에 참여해온 권진아. 그는 '뭔가 잘못됐어'로 또 한번 이변 없이 자작곡 흥행 연타에 성공, '역시 믿고 듣는 권진아'라는 호평을 이끌어 냈다.

이뿐만이 아니다. '뭔가 잘못됐어'의 뜨거운 반응은 현재 방송 중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론리 나이트(Lonely Night)'의 선전과 어우러져 '쌍끌이 몰이'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이별 감성을 넘어 아득한 사랑까지 감성의 폭을 확장시키며 자신만의 세계를 점차 확고히 하고 있는 권진아. '뭔가 잘못됐어'를 넘어 앞으로의 음악 활동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는 이유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