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NEW 블러셔 2종 ‘슈가밤 미니’ & ‘달라스 미니’ 출시
베네피트, NEW 블러셔 2종 ‘슈가밤 미니’ & ‘달라스 미니’ 출시
  • 홍정기 기자
  • 승인 2020.03.2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홍정기 기자=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신제품 블러셔 2종 ‘슈가밤 미니 (Sugarbomb Mini)’와 ‘달라스 미니 (Dallas Mini)’를 3월 26일 출시한다.

베네피트 슈가밤과 달라스는 단종 이후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재출시 요청에 힘 입어 기존 컬러와 텍스처가 모두 새롭게 리뉴얼 되어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신제품 슈가밤 미니는 피치, 로즈, 쉬머링 핑크, 소프트 플럼 등 이름처럼 달콤함이 느껴지는 4가지 컬러로 조합되어 ‘당도 100% 파우더 블러셔’라는 애칭으로 불렸다. 

이 제품은 원하는 컬러만 선택해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데일리 메이크업 또는 취향에 따라 각각의 컬러를 믹스 매치하여 다양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미세한 펄을 함유해 은은한 반짝임을 선사하며 뭉침없이 밀착되어 양 볼에 따뜻한 생기와 화사함을 더해 준다.

신제품 달라스 미니는 미세한 펄 입자가 가미된 뉴트럴한 로지 브라운 컬러로 햇빛에 살짝 그을린 듯하면서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을 더해 내추럴한 브론즈 룩을 완성해준다. 이 제품은 브론저로도 활용 가능해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표현할 수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치크 메이크업부터 컨투어링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이번 베네피트 신제품 블러셔 ‘슈가밤 미니’와 ‘달라스 미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