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 ‘리사이클링 프로젝트’ 프로모션 진행
코벳블랑, ‘리사이클링 프로젝트’ 프로모션 진행
  • 홍정기 기자
  • 승인 2020.03.2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얼리퍼블릭] 홍정기 기자=패션기업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패션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에서 ‘리사이클링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최근 패션업계에서도 크게 대두되고 있는 환경문제로 인하여 윤리적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내용의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어울리지 않거나 옷장에서 쓸쓸히 잊혀져 가는 데님 제품들을 브랜드에 관계 없이 코벳블랑 매장에 기부해 주면, 기부 받은 제품들은 그 옷들이 꼭 필요한 곳으로 전달되어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해준 고객들에겐 코벳블랑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코벳블랑 데님 아이템 구매 고객이나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코벳블랑만의 특별한 리사이클 에코백이 증정될 예정이다. 

코벳블랑 ‘리사이클링 프로젝트’에서 제공하는 에코백은 커피의 재료인 원두가 들어있었던 100% 천연 마 소재인 원두 포대를 재활용하여 제작된 업사이클링 제품이다. 한번 쓰여졌던 원두 포대를 소독 후 디자인 및 가공 과정을 거쳐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에코백으로 재탄생 시켰다. 이 제품은 친환경적이라는 장점뿐만 아니라 원단인 원두 포대의 디자인이 각각이 달라 특별한 나만의 에코백을 가질 수 있다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다. 

코벳블랑 관계자는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실천하여 우리의 인식이 바뀐다면 패스트푸드 같은 패션보다는 지속 가능한 패션들이 더 눈에 띌 수 있는 긍정적인 순환으로 변화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소비자들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기부도 하고, 특별한 에코백과 환경까지 생각하는 1석 3조의 기쁨을 누렸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리사이클링 프로젝트 ’프로모션은 3월 26일부터 진행되며 전국의 오프라인 코벳블랑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20 S/S 코벳블랑의 시그니처 아이템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클래식블루’에 딱 맞는 데님 컬렉션으로 출시되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