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코로나-19 물러가라! 무료 나눔’ 캠페인 진행 
마플, ‘코로나-19 물러가라! 무료 나눔’ 캠페인 진행 
  • 홍정기 기자
  • 승인 2020.03.2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예방 위한 ‘나만의 행동수칙’ 댓글 달면 추첨 통해 ‘예방수칙 티셔츠’와 ‘마스크’ 증정 

[미디어리퍼블릭] 홍정기 기자=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대표 박혜윤/Marpple)이 오는 4월 3일(금)까지 ‘코로나-19 물러가라! 무료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의 응모방법은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실천하는 ‘나만의 행동수칙’을 마플 공식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수칙 티셔츠와 마스크(KF94)를 무료로 증정한다. 티셔츠는 흰색과 검정색 무지 티셔츠에 ‘손 씻기’와 ‘사회적 거리 두기’와 같은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마플에서 직접 커스텀 디자인한 제품으로 당첨자 발표는 4월 6일(월) 진행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플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마플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자칫 무감각 해질 수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수칙’을 함께 기억하고 지켜나가자는 의미로 이번 무료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마플은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특성을 살려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가며 한마음 한 뜻으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플은 국내 POD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2015년 국내 첫 특허를 받은 온라인/ 모바일 커스텀 상품 만들기 솔루션을 기반으로 POD(Print-On-Demand: 주문제작인쇄)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상품 판매를 위한 복잡한 머천다이징 절차 없이 디자인만으로 온라인에서 상품을 만들어 판매가 가능한 새로운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을 오픈 하여 자신만의 디자인과 팬덤을 가지고 있는 유튜버, 인플루언서들의 새로운 수익 및 소통의 창구로 주목 받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