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셉, 1년 6개월 만에 컴백…새 싱글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 발매 
요셉, 1년 6개월 만에 컴백…새 싱글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 발매 
  • 홍정기 기자
  • 승인 2020.03.2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홍정기 기자=가수 요셉(Yosep)이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24일 소속사 인디안레이블 측은 “요셉이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는 지금 이 순간을 지나는 슬픈 이별들을 담담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으로 풀어냈다. 

음원 발매에 앞서 인디안레이블은 지난 21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티저 영상과 1분 라이브 클립 영상 등을 연이어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핑크빛 분위기를 찾아볼 수 없는 두 남녀가 카페에서 마주 보는 모습이 담겼다. 뒤이어 여성이 커피가 가득 든 잔을 남성을 향해서 뿌리는 장면으로 마무리돼 그다음을 궁금하게 했다.  

뒤이어 공개된 영상은 따스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공간 안에서 요셉이 신곡 일부를 부르는 모습이 나오고, 또 다른 영상에서는 카페에 4명의 요셉이 등장해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깊은 여운을 전했다. 이에 팬들은 “노래 좋다” “너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달달해’, ‘Moonrise’를 발표하며 풍부한 감성표현으로 세상과 소통한 자유로운 영혼의 보컬리스트 요셉이 독특한 콘셉트로 신곡을 선공개해 가요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새 싱글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가 봄을 상징하는 새로운 곡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