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인천 부평학원, 코로나19 대비 자체방역 실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천 부평학원, 코로나19 대비 자체방역 실시
  • 김보문 기자
  • 승인 2020.03.11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미디어리퍼블릭] 김보문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직영으로 관리하는 공인중개사 인천 부평학원을 비롯한 전국 직영학원이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자체 방역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모든 현장강의를 온라인강의로 대체하고, 수험생의 수업진도에 차질이 없도록 전강의를 촬영해 동영상 강의로 제공하고 있다. 당초 계획됐던 공인중개사 설명회 역시 온라인 설명회로 대체하는 등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학습보다는 수험생의 건강과 안전이 더욱 중요하다”며 “수험생들의 학습에 지장이 없도록 온라인 강의와 학습서비스를 모두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듀윌은 수험생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본사에서 대대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직원들에게 마스크를 지원하는 등 임직원 건강 지킴에도 힘쓰고 있다. 에듀윌 인천 부평학원에서는 책상, 의자, 손잡이, 스위치 등 자체적인 방역을 병행하며 코로나19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강남 ▲서울 홍대 ▲경기 부천 ▲부산 해운대 등 전국 20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운영중이다.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가맹 학원과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