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가맹점 지원
투썸플레이스,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가맹점 지원
  • 홍정기 기자
  • 승인 2020.02.2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모든 가맹점에 100만원씩 지원

[미디어리퍼블릭] 홍정기 기자=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전국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지원 대책을 마련해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특별 예산을 편성하고 모든 가맹점에 매장 별로 원재료 구매 금액 100만원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통해, 갑작스러운 내수 침체로 인해 외식 경기가 얼어붙는 가운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의 고충을 함께 나누겠다는 의지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과 방문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본사 차원에서 전문 업체와 계약을 맺고 전국 가맹점 대상 방역작업을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또한,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의 위생물품을 빠르게 확보해, 대구, 경북 지역을 우선으로 전국 매장에 긴급 지원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코로나 19확산에 따른 위기상황에서 가맹점 사장님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이번 지원 방안을 마련하게 됐다”며 “동반성장의 파트너로서, 투썸은 가맹점 사장님들이 겪고 있는 상황을 충분히 공감하고 앞으로도 함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고객과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매장 내 마스크 착용은 물론, 손소독제 구비 등의 대응방안을 각 매장에 안내하여 시행하고 있다. 또한, 발생가능한 경우에 대비하여 대응 및 운영계획 수립해 확진자 방문 등 만약의 사태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