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코투어, 식상한 데이트는 그만, 연인들을 위한 인사동 여행코스 소개
고코투어, 식상한 데이트는 그만, 연인들을 위한 인사동 여행코스 소개
  • 홍정기 기자
  • 승인 2020.02.2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홍정기 기자=숙박 앱 고코투어(대표 박기범)가 연인들을 위해 인사동의 멋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소개했다.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종로의 명소인 인사동. 그 중심에 한옥으로 잘 지어진 인사동 홍보관이 자리잡고 있다. 고종황제의 아들 의친왕의 사택으로 유명한 이곳은 인사동 초행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안내하고, 실내에 마련된 한복을 입고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체험공간도 제공한다.

인사동 사거리에 위치한 ‘한지추억체험공방’은 선조들이 한지를 이용해 다양한 작품을 만든 것처럼 방문자가 직접 전통한지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공주꽃거울, 보석함, 하트거울, 시계, 하트액자, 부채 등을 직접 만들고 소장할 수 있다.

인연이 함께 찾았다면 세상에 하나뿐인 커플링을 직접 갈고 닦아 만들 수 있는 ‘반지그리기’를 가보는 것도 좋다. 줄질부터 땜질, 망치질을 체험하고 연인만의 특별한 이니셜을 남기면 직접 구매하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디지털세상에서 만나는 아날로그 공간인 ‘파파퍼니’ 또한 이색적이다. 이곳은 커플, 가족, 자녀 등의 사진을 이용해 목걸이부터 열쇠고리, 시계 등을 제작할 수 있다. 특히 지문으로 꾸민 엽서는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함을 제공한다.

풋사과 같이 풋풋한 연예초기 연인이라면 이곳이 제격이다. 인사동에 위치한 ‘다크룸 에피소드1’은 어둠속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즐기는 이색 데이트장소다. 밖으로 나올 때까지 수갑을 차고 있어서 서로 손을 꼭 붙잡고 자연스럽게 의지하게 된다.

도전을 즐기는 커플이라면 ‘다이나믹 메이즈’를 추천한다. 이곳은 서로 협력하며 장애물을 뛰어넘고 미모를 탈출하는 신개념 액션 스포츠 공간이다. 직접 다양한 신체활동을 하며 건전하고 건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실내 스포츠며, 가족, 친구, 연인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