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농업인 날 맞아 '쌀 1kg의 기적' 캠페인 성료
NS홈쇼핑, 농업인 날 맞아 '쌀 1kg의 기적' 캠페인 성료
  • 박진종 기자
  • 승인 2019.11.13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 1kg 적립해 어려운 이웃에 전량 기부하는 쌀 소비촉진 캠페인
NS홈쇼핑
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쌀 소비촉진 캠페인 ‘쌀 1kg의 기적’을 진행한 결과 총 3만3000여건의 주문량을 받아 30톤 이상의 쌀을 기부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NS홈쇼핑은 2016년부터 매년 농업인의 날을 맞아 ‘쌀 1kg의 기적’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쌀1kg의 기적’은 농업인의 날인 11월 11일 하루 동안 NS홈쇼핑 TV방송 상품 구매 시 1건당 쌀 1kg을 적립해 어려운 이웃에 전량을 기부하는 쌀 소비촉진 캠페인이다. 

NS홈쇼핑은 ‘쌀 1kg의 기적’ 캠페인을 통해서 매년 30톤 가량의 쌀을 적립해 기부해왔고, 2018년에는 약 39톤의 쌀을 기부한 바 있다. 올 해 역시 무난히 30톤을 넘긴 양이 적립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경기도지회와 밥퍼나눔운동본부에 각각 쌀 15톤씩 전달할 계획이다.

NS홈쇼핑 도상철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식품산업의 발전을 통해 우리 농수축산업이 발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에 우리 농가에는 응원을 어려운 이웃에는 온정을 전할 수 있는 NS홈쇼핑의 쌀 소비촉진캠페인 ‘쌀 1kg의 기적’을 임직원 및 고객과 함께 성료 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예술의 향기
생활 경제
글로벌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